728x90
2장 객체 생성과 파괴
- 아이템 1 생성자 대신 정적 팩터리 메서드를 고려하라
- 아이템 2 생성자에 매개변수가 많다면 빌더를 고려하라
- 아이템 3 private 생성자나 열거 타입으로 싱글턴임을 보장하라
- 아이템 4 인스턴스화를 막으려거든 private 생성자를 사용하라
- 아이템 5 자원을 직접 명시하지 말고 의존 객체를 사용하라
- 아이템 6 불필요한 객체 생성을 피하라
- 아이템 7 다 쓴 객체 참조를 해제하라
- 아이템 8 finalizer와 cleaner 사용을 피하라
- 아이템 9 try-finally보다는 try-with-resources를 사용하라
2장 객체 생성과 파괴 | Notion
아이템 1 생성자 대신 정적 팩터리 메서드를 고려하라
0123suh.notion.site
728x90
반응형
'📚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가상 면접 사례로 배우는 대규모 시스템 설계 기초] 1장 ~ 6장 (0) | 2025.09.25 |
|---|---|
| [주니어 백엔드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실무 지식] (0) | 2025.08.08 |
| [면접을 위한 CS 전공지식 노트] (0) | 2025.04.08 |
| [혼자 공부하는 머신러닝+딥러닝] Chapter 04 다양한 분류 알고리즘 (0) | 2024.07.25 |
| [혼자 공부하는 머신러닝+딥러닝] Chapter 03 회귀 알고리즘과 모델 규제 (0) | 2024.07.25 |